11월 25일, 천즈량 창저우시 부시장이 시행정센터에서 Anna Grinvald 이스라엘 GTS(글로벌의료기구서비스회사)대표를 회견하였다. 양측은 협력 강화에 대해서 깊이 있게 소통하였다.365bet下载_365网络科技有限公司是做什么的_bet3365vip
천즈량이 Anna Grinvald의 방문에 환영의 인사를 전하였다. 천즈량이 “창저우시는 깊은 문화 소양을 지니고 있는 역사문화명성이자 현대적인 선진 제조업 기지이기도 하다”며 “중국-이스라엘 혁신단지는 중국과 이스라엘 정부가 중국에서 처음으로 공동으로 건설하는 혁신시범단지로 성립 6년 동안 이미 양측 협력의 대표적인 프로젝트가 되었다”고 언급했다. 그러면서 “현재까지, 중국-이스라엘 산업단지는 이미 이스라엘 독자 기업 및 합자기업을 155 곳 유치했고 양국 간의 과학기술 협력 프로젝트 40 개, 의향협력 프로젝트 180 개를 달성시켰다”며 “GTS회사의 업무는 창저우시 산업 발전 방향과 일치하여 창저우시에서 지점을 건설하고 서로 협력을 심화함으로써 호혜윈윈 발전을 이루기를 기대하고 창저우시도 GTS를 위해 최적의 비즈니스 환경을 만들고 가장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Anna Grinvald대표는 GTS 회사의 발전 전략과 기업 혁신 현황을 소개하였고 창저우시의 완비된 제조업 체계와 뛰어난 발전 환경에 칭찬을 보냈다. Anna Grinvald는 “지금 회사는 장쑤성에서 분해 가능한 신형 친환경 소재 제품 생산 및 판매 기지를 건설할 계획이다. GTS는 창저우시와 친환경, 스마트 제조 등 분야에서의 협력을 추진하기 원하고 양측 간에 뚜렷한 협력 성과를 거두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